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분석 결과
5. 결론 및 시사점
References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항 대기 과정에서 경험하는 환경적 요소가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텍스트 빅데이터를 활용한 공항서비스 품질에 대한 이용객 인식 분석
관광연구논총
2022 .02
한국항공경영학회 공항경영 분야 발표 논문에 대한 분석 및 고찰*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4 .04
텍스트 분석을 활용한 공항 서비스스케이프 고객 인식 분석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9 .01
공항 서비스 로봇의 서비스 품질이 공항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9 .01
공간개념을 적용한 국내 공항 효율성 분석 -공항 간 거리가 공항 효율성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20 .01
공항그룹의 운영 효율성에 관한 연구 - 규모의 경제효과와 규모의 비경제효과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0 .01
공항 권역과 위계 체계 재설정을 위한 정책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0 .01
동북아 주요 허브공항들의 소유 및 관리운영 체계와 재무성과 비교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9 .01
단수 공항과 복수 공항의 효율성 비교 연구: DEA를 기반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0 .01
대도시 복수공항시스템 효율성 분석 - 도시 간 및 공항 간 비교 분석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0 .01
공항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 모형의 개발-인천국제공항 출⋅입국고객의 MOT 분석을 통한 접근-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5 .01
IPA 분석기법을 이용한 공항 선택속성에 관한 실증연구 : 광주공항과 무안국제공항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1 .08
지방 중소형 공항 화물운송 활성화 방안 연구: 항공 네트워크 분석을 통해
로지스틱스연구
2017 .08
인천국제공항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비재무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8
인천국제공항 장기전략 수립 방향성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공항 서비스 로봇에 대한 인지적 ․ 감정적 반응이 고객만족과 공항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9 .01
모바일 통신 빅데이터를 활용한 공항 이용자 특성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3 .06
Analysis of Passenger and Freight Transportation Network Characteristics of Major Airports in Southeast Asia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9 .01
세계 주요 복수공항 시스템의 성과 비교 연구 -조직 운영 형태 중심으로
로지스틱스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