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조사 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항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 모형의 개발-인천국제공항 출⋅입국고객의 MOT 분석을 통한 접근-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5 .01
비대면 서비스 환경에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1 .08
공항 대기 과정에서 경험하는 환경적 요소가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인천국제공항의 상주고객 만족 및 성과모형 개발을 위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텍스트 빅데이터를 활용한 공항서비스 품질에 대한 이용객 인식 분석
관광연구논총
2022 .02
공항 서비스 로봇의 서비스 품질이 공항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9 .01
서비스평가에 있어 서비스분위기의 고객지각, 서비스진정성, 서비스제공자신뢰의 역할: 고객참여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9
정부출연연구기관의 서비스 품질, 고객만족 및 성과의 구조적 관계분석: 경제·인문사회연구회 산하 6개 정부출연연구기관을 중심으로
한국정책연구
2020 .12
텍스트 분석을 활용한 공항 서비스스케이프 고객 인식 분석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9 .01
진정성과 서비스 가치가 고객신뢰,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22 .09
온라인 리뷰 분석을 통한 공항 서비스 속성 평가
서비스 연구
2024 .12
교육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브랜드 이미지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기업경영리뷰
2018 .01
외국인 개별관광객 (FIT)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객 FIT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스마트폰 이용동기 요인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품질 조절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7 .06
공항 서비스 로봇에 대한 인지적 ․ 감정적 반응이 고객만족과 공항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9 .01
서비스 조직의 인적자원관리 활동과 재무적 성과 간의 관계
인적자원개발연구
2021 .06
공항 보안검색의 서비스 품질 분석
질서경제저널
2020 .01
의료서비스에서 환자의 가치창출행동이 서비스 품질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18 .09
만족과 신뢰 매개효과를 통한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물류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연구
국제상학
2022 .03
인천국제공항 서비스품질이 소비가치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