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2021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방한 중국인관광객의 모바일 결제앱의 지속사용의도 연구: 확장된 기술수용모델(TAM2)을 적용한 지각된 관계혜택의 조절효과
MICE관광연구
2021 .12
모바일 결제시스템의 특성이 지각된 가치에 미치는 영향: 사용자 국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1 .12
중국 농촌지역 모바일 결제 서비스 이용자들의 지각된가치와 위험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지역연구
2018 .01
관광 모바일 앱의 특성이 지각된 가치, 사용자 만족,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중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9
음식 배달앱 이용자가 인지하는 서비스 품질, 피로감, 결제시스템, 사용 의도의 관계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6
모바일 앱 서비스 특성이 사용자 만족과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9 .06
배달음식 앱 특성이 지각가치와 소비자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가치의 매개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0 .04
미국시장에서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의 지각된 혜택이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국제경영연구
2019 .01
The Effects of Mobile Payment System on Consumer Attitude and Behavioral Intention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04
조절초점의 조절효과를 고려한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의도와 관련된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연구
2017 .01
모바일 결제서비스에 대한 소비가치가 결제의 유용성과 용이성 형성에 미치는 긍정적 영향: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국제상학
2022 .03
The Effect of Online Shopping App Characteristics on App Loyalty in Indonesia
유통경영학회지
2022 .10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 특성과 기대일치, 만족, 지속적 이용의도 간의 관계 분석
경영교육연구
2016 .08
중국 O2O 비즈니스 소비자의 이용의도와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음식배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현대중국연구
2017 .01
항공사 모바일앱 특성이 사용에 대한 태도와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재미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모바일 관광 앱 서비스특성이 지각된 가치,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경연구논집
2019 .01
고액결제와 소액결제에서 간편결제 요인이 이용행동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17 .01
방한 중국인 개별관광객을 위한 모바일 결제 앱의 활용성 평가: 기술수용모형 기본논리의 확장
관광연구
2021 .01
배달의 민족 앱 품질이 이용고객의 지각된 용이성, 지각된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4
외식산업 배달앱 이용자가 인지하는 서비스 품질이 배달앱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음식 품질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