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방한 중국인관광객의 모바일 결제앱의 지속사용의도 연구: 확장된 기술수용모델(TAM2)을 적용한 지각된 관계혜택의 조절효과
MICE관광연구
2021 .12
모바일 앱 서비스 특성이 사용자 만족과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9 .06
기술수용모델을 활용한 항공사 모바일어플리케이션 재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관광 모바일 앱의 특성이 지각된 가치, 사용자 만족,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중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9
모바일 결제 시스템 특성이 기술수용과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전자무역연구
2020 .01
중국관광객이 지각하는 모바일 결제 앱의 특성이 지각된 가치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관계혜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중국 여행사 모바일 앱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기술수용모형과 과업기술적합의 통합모형을 적용하여
관광레저연구
2018 .10
모바일 관광정보 특성이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 앱을 사용한 방한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21 .12
중국 모바일 결제서비스의 품질요인, 고객만족과 지속사용의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10
The Effect of Online Shopping App Characteristics on App Loyalty in Indonesia
유통경영학회지
2022 .10
중국 소비자의 모바일 결제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및 지속사용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8 .03
모바일 배달 앱 이용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기술수용모형과 플로우 경험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5
후기수용모델(PAM)을 적용한 중국인 관광객의 모바일 품질이 지속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21 .07
모바일 SNS 앱의 이용요인이 사용자의 만족도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소셜커머스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1 .02
성별에 따른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 만족도와 재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속성 연구 : 중국 사용자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음식 배달앱 이용자가 인지하는 서비스 품질, 피로감, 결제시스템, 사용 의도의 관계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6
In Search of Demanded Mediating Role of TAM between Online Review and Behavior Intention for Promoting Golf App Distribution
유통과학연구
2022 .08
방한 중국 관광객의 모바일 여행 앱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7 .01
모바일 게임 관련 거래에서의 소비자보호 - 미국의 미성년자 인앱결제 사건을 중심으로 -
기업법연구
2020 .12
화장품 모바일 앱의 특성요인이 지각된 가치, 재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