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치기반수용모델(VAM)에 기초한 온라인 여행사 모바일 앱의 지각된 가치 및 수용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
2020 .01
여행자의 온라인여행사(OTA) 선택속성과 재방문 시선택속성에 관한 비교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18 .01
E-서비스품질과 후기수용모델을 적용한 온라인 여행사(OTA)의 지속사용 의도에 관한 연구 : 중국인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3 .04
빅데이터 기반 온라인 여행사의 이용 특성이 호텔 고객의 경험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7
종합 여행사와 온라인 여행사간 O2O 협력기반 경쟁모형 분석
호텔관광연구
2023 .10
국·내외 온라인 여행사 이용객의 유형 분석: Q방법론을 사용하여
관광레저연구
2019 .10
온라인 여행사(OTAs) 선택속성의 확장된 기술수용모델(ETAM)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1 .08
여행사 서비스의 경험적 가치와 여행사 충성도 간의 관계에서 관계품질의 매개효과 연구
Tourism Research
2020 .01
IPA를 통한 온라인 여행사의 브랜드 속성 분석에 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01
로지스틱 회귀분석을 이용한 패키지 관광객의 여행사 선택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조절초점에 따른 비교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7
온라인 여행사(OTA)의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서비스 품질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해외여행상품의 지각가치가 여행사의 신뢰,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12
국내 여행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특성에 관한 IPA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3
온라인 여행사 웹사이트의 정보특성, 만족도, 향후 이용의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6 .01
The Impacts of Consumer Perceptions of Product Reviews Posted on Online Stores on Perceptions of Online Shopping and Online Purchase Intention
소비자학연구
2015 .01
여행사 ! 어떻게 살아남을 것인가 ?
MICE관광연구
2021 .09
온라인 여행 커뮤니티의 유용성과 의사사회적 상호작용이 이용자의 관광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티 참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7 .01
온라인 여행사(OTA) 서비스품질이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3
한국사회에서 소규모 여행사의 사회적 책임활동(CSR)과 신(新)전략경영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사회적 책임활동 유형과 마케팅 범주의 고찰을 중심으로 -
관광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