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Ⅳ. 분석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여행사(OTA)의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서비스 품질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온라인 여행사(OTA) 서비스품질이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3
온라인여행사의 서비스 품질 개선에 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10
국내 온라인 여행사의 정보시스템 품질이 신뢰, 이용의도, 실제 이용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20 .01
종합 여행사와 온라인 여행사간 O2O 협력기반 경쟁모형 분석
호텔관광연구
2023 .10
The effect of the Online Travel Agency(OTA)’s benefit and sacrifice on perceived value : Focused on the implications for OTA and hotel operators
호텔경영학연구
2019 .08
후기수용모델(PAM)의 확장모형을 통한 온라인 여행사(OTA)의 지속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학연구
2020 .01
글로벌 OTA(online travel agency) 이용자의 소비자권익 문제 경험 분석: 근거이론을 기반으로
관광학연구
2020 .01
온라인 여행사(OTAs) 선택속성의 확장된 기술수용모델(ETAM)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1 .08
국·내외 온라인 여행사 이용객의 유형 분석: Q방법론을 사용하여
관광레저연구
2019 .10
여행자의 온라인여행사(OTA) 선택속성과 재방문 시선택속성에 관한 비교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18 .01
온라인 여행업체(OTA) 신뢰형성요인과 구매의도 간 관계에 관한 연구
관광진흥연구
2020 .01
온라인 여행사(OTA)의 선택속성이 호텔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일치성 이론 및 애착이론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18 .01
소셜 미디어 마케팅 특성과 지각된 혜택이 지각된 가치, 이용의도, 실제이용에 미치는 영향: 국내 OTA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20 .01
온라인 여행사 이용객의 가치와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장기지향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8 .02
글로벌OTA의 환불불가 규정의 불공정성과 개선점에 대한 연구
관광연구
2020 .01
가치기반수용모델(VAM)에 기초한 온라인 여행사 모바일 앱의 지각된 가치 및 수용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
2020 .01
온라인 여행사(OTA) 이용자의 인구통계적 요소가 지각된 위험, 지각된 혜택 및 브랜드 신뢰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0 .10
이용자 특성별 온라인 여행업체(OTA)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관광진흥연구
2020 .01
UTAUT2모형을 적용한 온라인 여행사의 신뢰 연구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