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확장된 기술수용모델(ETAM)을 이용한 여행상품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여행사 홈페이지 이용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8
IPA를 통한 온라인 여행사의 브랜드 속성 분석에 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01
E-서비스품질과 후기수용모델을 적용한 온라인 여행사(OTA)의 지속사용 의도에 관한 연구 : 중국인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3 .04
이용자 특성별 온라인 여행업체(OTA)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관광진흥연구
2020 .01
틱톡 라이브 커머스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확장된 기술수용모형(ETAM) 중심으로-
물류학회지
2023 .04
국·내외 온라인 여행사 이용객의 유형 분석: Q방법론을 사용하여
관광레저연구
2019 .10
여행자의 온라인여행사(OTA) 선택속성과 재방문 시선택속성에 관한 비교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18 .01
온라인여행사의 서비스 품질 개선에 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10
후기수용모델(PAM)의 확장모형을 통한 온라인 여행사(OTA)의 지속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학연구
2020 .01
온라인 여행사(OTA)의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서비스 품질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여행사 스마트폰 앱 품질이 재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술수용모델을 적용하여
관광경영연구
2018 .01
The effect of the Online Travel Agency(OTA)’s benefit and sacrifice on perceived value : Focused on the implications for OTA and hotel operators
호텔경영학연구
2019 .08
가치기반수용모델(VAM)에 기초한 온라인 여행사 모바일 앱의 지각된 가치 및 수용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
2020 .01
온라인 여행사(OTA) 서비스품질이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3
여행상품 선택속성이 여행객의 충성도 및 전환의도에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이용한 온라인 쇼핑몰 HMR 선택속성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2
모바일 SNS를 통해 지각된 관광가치가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9
A Comparative Study on the Effects of Accommodation Platform Attributes on Intention to Reuse in Korea and the U.S.
경영컨설팅연구
2024 .04
유튜브 관광정보 특성이 지각된 유용성, 용이성, 즐거움과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구조관계 연구: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의 적용
관광레저연구
2021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