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왕로 (동아대학교) 진염 (중국빈주대학교) 황영현 (동아대학교)
저널정보
한국관광레저학회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9년도 제53차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행연도
2019.12
수록면
51 - 66 (1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Understandings of the trust formation process that drives consumers’ initial and repeated purchase are important for online travel agencies (OTAs) to gain a competitive advantage By applying UTAUT2 model, this study has examined the differences in the role of influencing factors an trust level between initial and mature trust group of OTA users. An online survey of 438 Ctrip users was conducted for empirical analysis. The results indicate that influence of antecedent factors of trust vary by the level of trust. It is suggested tint ‘facilitating conditions’ among other factors needs to be actively utilized to facilitate trust an OTA Practical implications based on findings are addresed.

목차

Abstract
Ⅰ. 서론
Ⅱ. 선행연구 고찰
Ⅲ. 연구 방법
Ⅳ. 실증분석 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20-323-000276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