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Ⅲ. 연구 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면세점 어플리케이션 서비스의 지속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후기수용모델(PAM)을 기반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9 .07
중국인관광객을 위한 ‘M-PASS’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후기수용모델(PAM)을 적용한 모바일 식자재 발주시스템 품질이 지속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24 .08
관광지로서 부산 이미지 정립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방안 연구 :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11
방한 중국인 개별관광객을 위한 모바일 결제 앱의 활용성 평가: 기술수용모형 기본논리의 확장
관광연구
2021 .01
중국관광객의 문화유산 서비스품질과 스토리텔링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9 .01
국내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중국인 관광객만족과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7 .01
E-서비스품질과 후기수용모델을 적용한 온라인 여행사(OTA)의 지속사용 의도에 관한 연구 : 중국인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3 .04
방한 중국인관광객의 모바일 결제앱의 지속사용의도 연구: 확장된 기술수용모델(TAM2)을 적용한 지각된 관계혜택의 조절효과
MICE관광연구
2021 .12
모바일 관광정보 서비스 특성이 방한 중국관광객의 만족도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2 .05
The impact of mobile travel service quality on tourists’ evaluations in China : moderating effects of mobile brand trust
호텔관광연구
2018 .12
한국관광의 관광동기가 관광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재한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12
온라인 사용후기 방향성에 따른 중국인 관광객 태도 및 구매의도 차이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02
관광객의 경험품질 인식이 지각된 가치, 만족, 향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축제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3
모바일 관광정보 특성이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 앱을 사용한 방한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21 .12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에 대한 중국 관광객의 만족도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서비스 품질 요인과 개인적 요인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10
로지스틱 회귀분석을 이용한 중국, 일본 관광객의 재방문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만족도 속성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7 .07
관광객 시선에 따른 관광지 정체성 및 브랜드 가치와 방문성과 연구 - 서울지역 중국인관광객을 대상으로 -
관광학연구
2017 .01
중국의료관광객이 지각한 한식당의 서비스품질, 관계품질, 행동의도와의 영향관계 분석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9
중국인바운드관광객 수용태세가 관광반응에 미치는 영향 :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