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학에서 학습공동체에 관한 학습자 인식 사례 연구
문화와융합
2019 .10
문해교육 학습자의 학습만족도가 학습지속에 미치는 영향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학습자 프로파일 기반의 지능형 학습 시스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원격수업상황에서 학습성과에 대한 교수실재감 및 원격수업 유형의 영향 분석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2
비대면 환경에서 ‘맞춤형 학습’ 수업 운영 사례 : 캡스톤 디자인 중심 수업 사례를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20 .10
대학에서의 새로운 교수학습방법 적용에 관한 고찰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대학부설평생교육원 성인학습자의 학습자특성과 교육기관특성이 학습성과에 미치는 영향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6
ITS 기반의 Knowledge를 이용한 학습 추천 시스템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6 .01
대학 실시간 온라인 교육의 효과적인 운영을 위한 고려요소 및 개선방안 탐색: 학습자 경험과 인식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FGI 분석을 통한 학습 프로그램 활성화 방안 연구
문화와융합
2020 .07
짝 프로그래밍 기반 학습동기 유발 전략 설계 및 평가: 특성화고등학교 중심으로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8 .01
대학에서 학습자의 학습전략 활용 사례 연구
문화와융합
2020 .05
학생의 원격교육 실태 및 요구 비교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4
체육교육의 학습역량 향상을 위한 자기주도 학습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2
대학생의 학습참여가 학습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사례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1
대학생의 개인특성이 학습활동 참여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성인 학습자들의 학습 참여동기와 성과 관련 변인 간의 메타분석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팀기반학습이 예비 스포츠지도자의 자기주도학습, 학습태도 및 학습만족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4
블렌디드 교육 참여도 향상을 위한 방안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12
교육소외계층을 위한 원격교육기반 성인학습자 특성 분석
창의정보문화연구
2017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