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A 면세점의 서비스접점 매뉴얼 개발
Ⅲ. A 면세점의 서비스접점 매뉴얼 주요내용
Ⅳ.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접점직원의 이미지가 개인안녕과 서비스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09
대면서비스 접점직원의 역량지표 개발에 대한 탐색적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11
고객센터 강화 활동과 고객관계관리 연계 방안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11
의료서비스 접점 프로세스 혁신을 통한 운영성과 향상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03
항공사 고객접점서비스와 고객유지의 관계에서소비감정의 매개효과 검증
관광경영연구
2015 .01
서비스 접점이 공동생산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서비스 가치 및 서비스 우정의 역할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7 .09
커피전문점의 관여도와 상황요인들이 서비스접점의 평가와 상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6
의료서비스접점과 고객경험만족이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6
호텔·리조트 서비스 접점 종사원의 필요악 행동이 인지적 부담감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1 .08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 접점 종사원의 직무소진에 미치는 영향- 스트레스 대처능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ourism Research
2017 .01
Interactive Quality in Ethiopian Telecom’s Service Encounters: A Dyadic Perspective
산경연구논집
2015 .03
커피전문점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재방문과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경인지역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한국 면세점 서비스품질이 중국 관광객의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0 .08
문화간 판매접점에서 판매원 문화지능의 조절효과
유통과학연구
2017 .01
지속적인 고객가치 창출을 위한 통합 지원서비스 모델 프레임윅 개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2 .09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경연구논집
2017 .10
중국 시장 서비스 접점의 커뮤니케이션과 고객의 긍정적 감정, 신뢰, 브랜드 몰입의 관계 : 고객 참여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인적자원개발연구
2017 .12
시설관리(FM) 운영매뉴얼이 종사자들의 업무역량효과 및 자산관리효과에 미치는 영향 - 비주거용 부동산 중심으로 -
주거환경
2022 .06
The role of cultural intelligence in intercultural service encounters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1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