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위기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된 배신감과 용서에 관한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18 .01
기독교 문화해석학의 관점에서 본 용서
인문사회 21
2018 .01
How Warmth Advertising Appeals and Consumers’ Styles of Thinking Shape Brand Evaluations and Forgiveness in a Product Harm Crisis Situation
한국광고홍보학보
2021 .07
부부 용서 척도 개발 및 타당화
한국심리학회지: 상담 및 심리치료
2024 .08
진정한 자기용서에 대한 탐색 : 거짓 자기용서와 처벌적 자기용서와의 차별성
교육심리연구
2017 .12
용서의 가능성에 관한 철학적 고찰: 데리다, 리쾨르,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의 관점을 중심으로
평화학연구
2022 .12
용서 개념의 원형분석
사회과학연구
2020 .01
브랜드 위기 상황에서 기업의 대응메시지 유형이 소비자의 용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9 .01
The Influence of Intangible Recovery Strategies on Consumer Forgiveness after Service Failure:The Moderating Roles of Consumers’lay Rationalism
기업경영리뷰
2021 .01
용서신념과 분노의 관계: 타인을 향한 자비불안을 통한 용서하기의 조절된 매개효과
상담학연구
2018 .02
중년기 여성의 애착손상이 부부적응에 미치는 영향: 용서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가족과 가족치료
2017 .01
배우자용서와 자기용서의 부정반응과 긍정반응이 관계만족 및 삶의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상담 및 심리치료
2022 .08
대학생의 용서신념과 용서행동간 불일치와 분노의 관계에서 완벽주의의 조절효과
인간이해
2016 .01
용서의 (불)가능성과 사과의 수행성: 데리다의 용서론에 대한 법문학적 이해
법철학연구
2024 .12
브랜드 SNS에서 소비자-브랜드 상호작용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진정성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9 .12
성서에 나타난 기독교 규범으로서의 용서의 이해
인문사회 21
2021 .01
통일교육의 윤리적 기초 : 용서를 중심으로
도덕윤리과교육
2019 .02
브랜드 관계규범과 브랜드 위기유형에 따른 브랜드 태도 변화에 관한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23 .04
브랜드애착, 브랜드신뢰, 브랜드일치가 브랜드진정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소비자 마음가짐이 서비스 실패의 책임귀인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5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