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심리적 거리가 여행사 패키지 상품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호텔 상품의 선택과부화가 구매 선택 결정에 미치는 영향 - 관광지 친숙성과 구매 성향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19 .01
[빅데이터] 거리두기 풀리자 돌아온 거리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6
관광상품 선택과부하 상황의 관광소비자 휴리스틱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12
소비자의 조절초점, 상품구색의 크기, 그리고 선택모드가 금융상품 선택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15 .11
경기도를 방문한 외래 관광객들의 관광활동 참여 패턴 비교 - 시간적 거리 관점에서
GRI 연구논총
2021 .08
심리적 거리와 처벌 판단: 시간적 거리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사회및성격
2018 .01
시간적 거리, 해석수준, 주관적 시간 지각이 광고메시지 선호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소비자가 인식하는 구매 시기와 제품 유형의 시간적 거리감이 광고 정보처리 과정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소셜커머스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7 .03
지역 인바운드 관광공급사슬의 변화과정 분석 -글로컬 관광상품 육성사업 사례분석을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21 .01
고려상표군 형성이 금융상품 선택변화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8 .01
컨조인트 분석을 이용한 개인정보자기결정권의 실현 방안 연구: 선택 설계의 활용을 중심으로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4 .03
소비자의 구매결정과정
나침반 36.5도
2024 .07
기업의 ESG 경영 메시지 효과 연구: 시간적·가상적 거리와 ESG 영역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3 .06
공간자기상관을 고려한 지역 관광성과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9 .02
물질적 상품유형과 경험적 상품유형이 소비자 광고태도, 행복감 그리고 재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시간인식의 관점에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8 .01
시간적 거리에 따른 메시지 유형이 광고반응에 미치는 효과에서 광고비주얼의 시각적 관점의 조절적 역할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국민국내관광객의 이동시간거리에 대한 수요탄력성 분석
지역연구
2015 .03
심리적 거리와 의사결정: 집단규범에의 동조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사회및성격
2017 .01
친환경 제품 광고 메시지 효과: 자기해석 유형, 메시지 프레이밍, 시간적 거리의 적합성 효과
사회과학연구
2025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