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뷰티 인플루언서 특성이 구매 및 공유의도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문사회 21
2021 .10
뷰티 인플루언서 특성에 관한 연구 -유튜브 콘텐츠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2 .06
인플루언서의 뷰티제품 리뷰 품질과 기대일치가 제품의 재구매의도 및 다른 추천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유튜브(YouTube) 1인 미디어 뷰티 채널의 이용 동기가 채널 평가, 제품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9 .10
유튜브 인플루언서의 인도스먼트(endorsement) 영향력에 대한 탐색적 연구: 인플루언서의 특성, 콘텐츠의 특성, 의사사회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PR연구
2019 .01
인플루언서 제품 광고 콘텐츠를 통한 제품 및 서비스 구매 후, 이용자의 기대일치가 지속사용의도와 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콘텐츠 태도와 브랜드 태도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2 .12
대학생의 뷰티 유튜브 시청만족도와 K-뷰티의 관계성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20 .01
뷰티 인플루언서의 진정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동일시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1 .04
인플루언서 제공 콘텐츠의 몰입과 제품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3 .02
유튜브 콘텐츠 이용동기가 콘텐츠 몰입과 지속사용의도,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농수산물 콘텐츠를 중심으로
서비스마케팅저널
2022 .06
유튜브 네이티브 광고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시청동기와 유튜브 인플루언서의 콘텐츠 적합성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3 .05
가상 인플루언서 특성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사회와 미디어
2021 .04
[뷰티] 무너짐 없이 착붙는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6
소셜 미디어 쇼핑 동기가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유튜브 쇼핑 문화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2 .09
한류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한국제품이미지와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3 .04
유튜브 관광콘텐츠 특성이 이용만족, 지속이용의도, 정보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과혁신연구
2020 .09
유튜브 리뷰 콘텐츠 인플루언서 특성이 정보 유용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인영향 민감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4 .08
인플루언서의 특성과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성향이 인플루언서에 대한소비자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3 .06
1인 미디어 뷰티채널의 이용 동기와 제품 태도,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준사회적 상호작용에 따른 집단 간 차이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2 .10
여행 유튜브 콘텐츠 속성이 이용자의 정보 만족, 관광지 태도와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22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