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레비나스 윤리 內 정치적인 것의 탐색
정치사상연구
2022 .11
타자에 대한 책임의 근거 - 레비나스의 철학을 예로 하여 -
법철학연구
2020 .04
교육의 학습화 시대, 가르침의 의미와 교사 역할 재고: Biesta와 Levinas의 논의를 중심으로
교육사상연구
2023 .05
포섭될 수 없는 타자 : 레비나스의 욕망 개념과 플라토니즘
정치사상연구
2018 .03
유아 그림책에서 나타난 인성의 발현 : 레비나스 타자윤리학을 중심으로
한국보육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15 .03
존재를 위한다는 두려움: 유아와 교사의 비-관계적 관계의미에 대한 레비나스식 성찰
유아교육연구
2021 .09
학생이 말하는 ‘잘 가르친다는 것’에 관한 현상학적 질적 연구: 학생이 배운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초등교육연구
2024 .04
생태전환을 위한 레비나스 타자윤리의 도덕교육적 시사
도덕윤리과교육
2021 .05
일반교사와 특수교사의 협력 교수 실행요인에 관한 분석
특수아동교육연구
2019 .01
인권의 도덕적 기초에 대한 타자철학적 탐색
법학연구
2015 .04
비대면 ‘교육철학’ 교수 경험에 관한 셀프 내러티브: 관계적 실천으로서 가르침의 의미 성찰을 중심으로
한국교육학연구
2021 .01
가르침에 대한 중국 유아교사의 개념도 분석
한국유아교육연구
2024 .09
독자의 주체성 형성 방향 고찰 -레비나스의 타자 철학을 토대로-
새국어교육
2021 .12
현상학적 방법을 활용한 사회과 예비교사의 교육실습 경험 연구
사회과수업연구
2024 .09
공립유치원 고경력 교사의 생애경험 내러티브에 나타난 배움과 가르침
교육인류학연구
2018 .01
교육활동의 고유한 가치의 관점에서 ‘교사-정체성’ 개념 탐구: 교사-전문성 및 교사-행위자성 개념과의 관련 속에서
교육철학연구
2024 .09
1 장. 누가 왜 교사가 되는가?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6 .10
교사, 함께 할수록 빛나는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0 .12
레비나스의 고독과 탈출 개념에 대한 도덕교육적 고찰
도덕윤리과교육
2022 .05
초등학교 통합학급 교사와 특수교사의 협력 교수 경험 분석
특수교육논총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