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학생들의 한식에 대한 인식이 한식에 대한 태도와 한식관련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12
중국관광객의 한류문화가 한식의 인지도와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03
한류소비자가 지각한 국가이미지, 한류호감도, 심리적 거리가 태도 및 K-Food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8개국을 대상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5
K콘텐츠에 대한 중국소비자들의 경험이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20 .12
미국인의 한국문화 친숙도가 한식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8 .02
유형별 한류 문화콘텐츠와 한국제품 브랜드 구매의도 관계에서 한류 친숙도의 조절효과 분석
통상정보연구
2023 .12
한류가 한국식품에 대한 중국소비자의 구매결정요인, 구매의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7 .01
한류콘텐츠 만족도와 노출도가 한국산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민족중심주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중국인 소비자의 한국기업 이미지가 한국산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류콘텐츠 만족도, 과시소비성향, 자민족중심주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0 .01
한류콘텐츠 만족도와 노출도가 한국산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민족중심주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국제경영연구
2018 .01
Impact of K-Contents on Malaysian Purchase Intention toward Korean Food Products
무역연구
2024 .08
중국 관광객의 한식 이미지가 만족도와 한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04
The Effect of Korean Wave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f Korean Cosmetic Products in Indonesia
유통과학연구
2016 .01
日本社会と韓国食の融合における社会・文化的影響 - メディアを介する日本社会と韓流・韓国食の相互作用から -
비교일본학
2022 .09
먹방 및 쿡방 TV프로그램 시청동기가 음식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음식관심도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8
한류 콘텐츠 이용자의 심리적 거리가 K-food 태도 및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4개국을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0 .01
중국관광객에 한국선호도가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영향
무역연구
2016 .01
음식관광동기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충북 제천지역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9
호텔 브랜드 경험이 전반적 만족과 교차구매의도 및 상향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전환비용의 조절효과-
동북아관광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