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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어 학습자의 자기발화수정 유형 분석
인문학연구
2017 .06
러시아어 학습자들의 독화에 나타난 자기발화수정 양상
노어노문학
2021 .03
Repair and Assessment Types in Advanced Korean Language Learners’ Korean and English Speeches
선교와 신학
2018 .10
일본인 한국어학습자의 자기발화수정에 관한 일고찰
일본연구
2020 .01
한국어 교실 수업에 나타난 발화 수정 양상 연구- 한국어 숙달도별 비교를 중심으로 -
언어사실과 관점
2019 .01
일본인 한국어 학습자의 비유창성 요소 사용 양상 연구 -한국어 모어 화자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이중언어학
2021 .01
텍스트 수정에 대한 한국어 교사의 인식 연구
인문과학연구
2020 .09
필자의 쓰기 수준과 수정 주체에 따른 수정하기 양상 고찰
국어교육연구
2019 .06
한국어 교실에서의 수정적 피드백에 대한 대화 분석적 접근
어문론집
2016 .03
번역 교육방법으로서의 역번역과 자가 수정의 유용성 탐구 -한국어 번역전공 학습자(유학생) 자료를 중심으로-
우리말글
2021 .06
한국어 학습자의 구어 유창성이 한국어 원어민의 언어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이중언어학
2022 .06
교수의 수정적 피드백에 대한 학문 목적 학습자의 인식과 반응 : 한국어 발표를 중심으로
인문연구
2016 .08
한중 말하기 유창성 비교연구
중국언어연구
2019 .01
A Case Study on the Effect of Self-Error Correction of Korean English Learners at Advanced and Low level
국제언어문학
2015 .04
학위논문 ‘선행연구’에 나타난 중국인 학습자의 批判的 態度 表現 使用 樣相 연구 –한국어 모어 화자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어문연구(語文硏究)
2024 .03
중국인 한국어 학습자의 발화 유창성 연구 -발화 속도와 휴지를 중심으로-
이중언어학
2018 .01
한국어 학습자의 말하기 과제에 나타난 유창성 분석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
2020 .01
日本人学生と日本語学習者の会話における修復
일어일문학
2023 .08
교사·학습자 간 상호작용 매개 효과를 통한 한국어 학습자의 학습 참여 연구 ― 중국인 한국어 학습자를 중심으로 ―
어문론집
2022 .12
한국어 학습자의 한자어 인식 연구
국어교육연구
2023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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