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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베이커리에 대한 소비자 인식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4
인지욕구가 카페메뉴 정보와 소비자 행동의도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3
LOHAS 소비성향을 고려한 단체급식 메뉴개발이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외식업체 이용객의 웰빙인식이 메뉴선택속성과 외식소비성향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9
메뉴 엔지니어링(Menu Engineering)을 활용한 골프장 레스토랑 메뉴 분석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2
퓨전 일식당 메뉴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6
디저트 카페의 메뉴품질이 고객만족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메뉴 명성의 조절효과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8
특급호텔 조리사의 메뉴개발에 따른 만족도와 원가인식 간의 상관관계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06
Consumer willingness-to-pay of restaurant healthy menu options : difference between healthy and unhealthy menus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편리미엄 소비트렌드가 소비자의 메뉴생산변화요구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The Impact of Menu Types Using Sensory Cues and Customer Gender on Argument Quality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2
커피전문점의 메뉴품질 및 서비스품질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8
외식 영양표시에 대한 소비자 태도, 이용의도와 건강관심도의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6 .01
레스토랑 고객의 메뉴 선택행동 분석: 메뉴정보 관여도의 매개효과
호텔관광연구
2020 .06
한식이미지가 한식메뉴선택 속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3
한식레스토랑의 메뉴구성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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