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분석결과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O2O베이커리 상품 메뉴품질이 신뢰도와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진흥연구
2020 .01
독립경영 베이커리의 브랜드 증거가 감정반응과 호혜성,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9 .12
베이커리 선택속성이 베이커리 점포유형 선택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건강관심도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5 .02
베이커리 카페의 물리적 환경이 소비자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감정의 매개역할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7
The Effect of the Franchises on Local Bakeries with High-Dimensional Controls
계량경제학보
2023 .06
라이프스타일이 베이커리 카페 선택속성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02
베이커리카페의 물리적환경이 행동반응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부산 커피앤디저트쇼 참가자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6
베이커리 카페의 경험가치가 소비자 행복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1
베이커리 카페의 물리적 환경,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의 관계에서 고객가치의 조절효과
관광연구저널
2016 .05
빅데이터와 교육분석 (Education Analytics)
미디어와 교육
2015 .06
마케팅 관점으로 본 빅 데이터 분석 사례연구 : 은행업을 중심으로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8 .01
윈도우 베이커리 전문점 이용 고객의 선택속성 중 대표 제품·브랜드이미지가 고객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2 .10
커피전문점 소비경험이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베이커리 제품을 제공하는 커피프랜차이즈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12
The effect of foreign language brand on consumers’ perception: Focused on Chinese consumers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23 .07
Impact of Big Data Analytics on Indian E-Tailing from SCM to TCS
유통과학연구
2024 .08
비정형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한 호텔 베이커리 인식 탐색과 서비스 마케팅 촉진 방안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0 .02
베이커리카페 라이프스타일 유형이 소비자의 경험가치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베이커리카페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4
수도권 중, 대형 베이커리 카페 서비스 품질이 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