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reative Factors on the Objectives of Expressional Activities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A Study on the Cultural Characteristics of Korean and Chinese Languages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19 .01
중국 내 대학 한국어 전공자의 어휘 학습 전략 개발 방안
문화와융합
2020 .07
남북한 한국어와 조선어 교재의 어휘 목록 비교 연구 - 『조선어』(2022)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4 .04
SIMULTANEOUS SELF-LEARNING SYSTEM OF THE COMMON USED CHARACTERS IN KOREA AND CHINA FOR CHINESE AI LEARNING PLATFORM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07
한·중 직업교육 중심 비즈니스 한국어 교육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한국 내 중국 유학생의 학습태도 유형 분석 - Q방법론적 접근 -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6
한국어 표현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연극 기법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1
A Realizational Approach to Light Verb Ellipsis in Korean: Non-constituent Ellipsis as Zero Vocabulary Insertion
Journal of Cognitive Science
2022 .03
중국인 유학생의 문화적 요인, 사회심리적 요인과 행복과의 관계
청소년시설환경
2015 .01
Effects of the Speech Therapy Program Based Augmented Reality on Improving Naming and Functional Communication Ability of the Patients with Expressive Aphasia
융합연구학회지
2017 .12
모바일 기반 한국어의 한자 어휘교육 콘텐츠 연구 : 한국어와 베트남어의 유의어를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20 .02
다문화 배경 학생을 위한 학습 도구어 선정 및 학습 어플리케이션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5
Analysis of Difference of Basic Learning Ability According to Departments of University Students
한국융합인문학
2017 .01
Korean-Chinese Culture Viewed through the Address Terms -Focusing on the Generalization of Korean ‘님’ and Chinese ‘亲’-
Journal of Multiculture and Education
2021 .12
Knowledge Activation in Story Comprehension
Journal of Cognitive Science
2017 .01
Structural Relationship between Chinese Family Background and Cognitive ability -Focusing on Social Capital, Self-efficacy, and Interpersonal Variables at Home-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1 .10
한국 대학생과 중국 유학생의 학습 동기 비교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간호대학생의 간호정보활용역량이 문제해결능력, 자기주도적 학습능력 및 임상수행능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융합적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재미 이민자의 문화적응과 행복감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언어능력의 매개효과 -
문화와융합
2023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