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옴니채널 리테일링에서 패션 제품 소비자의 인식 및 행동 특성 탐구
한국의류학회지
2017 .01
옴니채널 특성이 소비자들의 지각된 가치와 태도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8 .01
백화점 쇼루밍 현상에 따른 옴니채널(Omni-Channel) 전략 -메이시스 백화점(Macy's Department Store) 사례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17 .01
스타벅스 공간 브랜드 체험 디자인 특성 표현 연구 - 중국지역 스타벅스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5
스타벅스 커피 어플리케이션 내 사이렌 오더 UI,UX 분석 및 개선 방안 제안 – 퍼스널 옵션 order flow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05
옴니채널 쇼핑혜택 추구가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온라인구매자와 오프라인구매자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3
소비자의 기술 준비도에 따른 패션 옴니채널 서비스 수용태도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옴니채널 환경에서 패션 소비자 구매여정에 관한 탐색적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9 .12
옴니채널 소비자의 구매 전 검색행동이 구매 후 만족 및 구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7 .05
국내 대형유통업체 옴니채널 사례 및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12
국내·외 유통업체의 옴니채널 전략 활용현황 분석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6 .10
Starbucks Gift Certificate Design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16 .12
디지털 환경변화에 따른 옴니채널의 등장과 브랜드 경험
조형미디어학
2016 .02
옴니채널 쇼핑을 위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UI 디자인 연구 : 국내외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12
매장에서 사용되는 배경음악의 트렌드 변화 연구 - 스타벅스 배경음악을 중심으로 -
대중음악콘텐츠
2022 .11
여성의 부정적인 감정에 영향 미치는 제품 요인 연구 - 온라인 쇼핑 리뷰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9 .01
유료 방송 시청자들의 시청 행태와 홈쇼핑 채널 구성에 대한 인식 : 케이블 TV와 위성 방송, IPTV 가입자를 대상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8 .10
스포츠용품 구매 시 카카오톡 채널의 서비스특성이 소비자신뢰 및 재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2 .06
중국 20∼30대 여성 소비자의 쇼핑성향에 따른 의류제품의 인터넷 쇼핑행동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9 .09
옴니채널 특성이 고객만족도와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한 · 중 소비자를 중심으로 -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