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주관적 브랜드지식이 브랜드가치와 브랜드사랑에 미치는 영향: 친환경농산물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7 .01
농산물 구매 시 지역명 브랜드 효과의 심리적 기제 탐구
마케팅논집
2019 .01
농산물 브랜드자산요인과 브랜드신뢰의 매개효과
사회과학연구
2017 .12
브랜드명 제시성과 브랜드 연상이 선호도 유창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역농산물 공동브랜드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6 .01
지방자치단체 농산물 공동브랜드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지방자치연구
2015 .01
생산과정 시뮬레이션이 농산물 선택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해석수준의 조절효과
광고학연구
2020 .01
농산물 브랜드자산 차원들 간의 구조관계
마케팅논집
2016 .01
생산과정 상상과 소비자 조절초점이 농산물의 지각된 품질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1 .08
[특집] 친환경농산물이 사라지고 있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5
비대면 사회에서의 농산물 유통 변화
충북 Issue & Trend
2021 .06
한·중 FTA 시대에 한·중 농산물 교역의 현황과 문제점, 그리고 한국의 대응 방안
부동산경영
2017 .01
공동브랜드 개성이 밀레니얼 세대의 브랜드 애착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21 .02
중국의 농산물 수급구조 변화와 대한국 수출 확대 가능성 분석
[KIEP] 연구보고서
2015 .12
2018 국내외 친환경농산물 시장 현황과 과제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정포커스
2018 .09
2017 국내외 친환경농산물 시장 현황과 과제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정포커스
2017 .10
구성브랜드 브랜드자산이 비유사 공동브랜드 브랜드자산과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브랜드애착, 브랜드신뢰, 브랜드일치가 브랜드진정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밀레니얼 세대의 공동브랜드 개성적합성이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신뢰와 패션관여도의 조절된 매개효과 검증
마케팅관리연구
2021 .10
유통업체 브랜드 네이밍 전략에 따른 소비자태도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2 .04
브랜드 경험 구성요인이 브랜드의 관계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6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