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션명품브랜드 구매빈도에 따른 위험지각과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공감각 이론에 의한 시후각 융합에 관한 연상 메커니즘 연구 - 향수 용기를 중심으로 -
기초조형학연구
2024 .10
모바일 쇼핑몰의 소비자 제품 구매 의도 및 구매 행동요인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해외 니치 향수 용기 디자인 분석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1 .02
직장인 여성들의 모바일을 통한 주얼리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20 .01
리빙제품디자인의 소비자 구매행태에 관한 연구 : 지속가능한 소재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12
사용자 편의를 위한 휴대용 향수병 디자인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06
콤팩트 구매에 있어서 용기기능이 연령별 소비자의 상품구매에 미치는 요인분석
조형미디어학
2015 .02
글로벌 니치 향수의 특성과 이미지 연구 - 조말론과 딥티크 향수의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20 .01
해외 향수 용기 디자인의 미니멀리즘과 맥시멀리즘 비교 분석에 관한 연구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20 .01
공유경제와 골프클럽: 신제품과 중고제품 구매자들의 구매성향, 지각된 가치, 클럽구매 만족도 및 재구매 의도의 차이
골프연구
2019 .01
디자인 만족도 및 제조국 이미지가 연령대별로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및 두 변수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중국 가전제품을 대상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3
플로랑 섬유향수 패키지디자인 리뉴얼을 위한 경쟁 브랜드 비교 분석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9 .08
축구동호인의 축구전문의류 선택속성이 브랜드태도, 구매만족,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3 .03
중국의 위챗 플랫폼 특성에 따른 패션제품 구매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00후(後) 여대생 소비자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01
유명인(Celebrity)의 개인 패션 브랜드에 대한 구매동기 요인이 브랜드태도, 구매의도 및 제품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프로스포츠 소비자의 스폰서십 인식이 구매성향과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6 .01
중국 소비자의 모바일 쇼핑 시,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9 .02
여고생의 향수 사용실태 및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여성들의 향수 사용실태 및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