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가이미지와 제품구매의도 실증분석: 미국소비자를 중심으로
아태비즈니스연구
2017 .06
Factors Influencing Foreign Products Purchase Intention of Mongolian Consumers
ASIA MARKETING JOURNAL
2022 .10
항공사 브랜드의 원산지이미지 효과에 관한 연구 - 소비자 자민족중심주의를 중심으로 한 중국과 일본관광객 간의 비교 -
호텔리조트연구
2017 .01
중국인 소비자의 한국기업 이미지가 한국산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류콘텐츠 만족도, 과시소비성향, 자민족중심주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0 .01
The Effect of Korean Wave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f Korean Cosmetic Products in Indonesia
유통과학연구
2016 .01
자민족 중심주의와 서비스 유형에 따른 호텔 및항공서비스의 브랜드 원산지효과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5 .01
한국 국가이미지와 한류의 영향에 따른 한국 제품 구매의도 분석 : 카자흐스탄 소비자를 대상으로
동북아 문화연구
2016 .09
중국소비자의 한국자동차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9 .01
한류가 한국식품에 대한 중국소비자의 구매결정요인, 구매의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7 .01
한류콘텐츠 만족도와 노출도가 한국산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민족중심주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국제경영연구
2018 .01
원산지효과에 대한 문화심리적 변인의 역할에 관한 연구
아태비즈니스연구
2020 .01
The Effects of Sports Sponsorship Recognition on Corporate Image, Purchasing Intention and Brand Identification
유통과학연구
2019 .01
자민족중심주의와 항공사 유형에 따른 항공사 브랜드의 원산지효과 연구 :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1
외국 외식 프랜차이즈의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 태도와 고객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중국 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 문화전이의 조절 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4 .06
한류콘텐츠 만족도와 노출도가 한국산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민족중심주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Influence of SNS Characteristics on the Brand Image of Infant Food Products
산경연구논집
2019 .01
The Effect of Country Image and Company Image on Brazilian Consumers’ Attitudes and Intention to Purchase Korean Electronics
무역연구
2019 .01
Factors Influencing Brand Image and Purchase Intention in Indonesia's Furniture Distribution Channels
유통과학연구
2024 .07
An Investigation of Korean Consumers' Service Quality Perception of Imported Retail Services: Implications of Consumer Ethnocentrism
Global Business and Finance Review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