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VGG16을 활용한 외국인 전용 한식정보 제공 앱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5
한식 이미지 분류에서의 미리 학습 된 컨볼루셔널 뉴럴 네트워크 간 성능 비교 분석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6
고객의 심리적 거리가 할랄푸드 인식과 할랄푸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역산업연구
2017 .01
매스티지 브랜드 광고모델 국적의 조절효과에 대한 연구: 해석수준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1 .02
An Effect of CSR Engagement on Brand Image in the Food Service Industry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1
The Impact of Brand Extension on Brand Image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17 .12
An Exploratory Study on Measuring Brand Image from a Network Perspective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20 .11
소셜빅데이터 분석을 위한 식품안전 온톨로지 구축
보건정보통계학회지
2016 .01
3D 프린팅을 위한 식재료 적층연구
한국정밀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2
Brand Reputation and Brand Preference: A Moderated Mediation Model of Brand Resonance and Consumer Ethnocentrism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24 .03
해양자원 유래 기능성식품 연구 분석: 펫푸드 원료를 중심으로
Journal of Chitin and Chitosan
2022 .03
AI can enhance screening and detecting the non-compliance food foreign facilities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韩·中体育用品消费者的原产地形象, 品牌形象与品牌忠诚度间的关系: 以冲动购买的调节作用为中心
지역산업연구
2017 .01
역량스펙트럼을 활용한 한식 벽체 성능점 판단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10
고점도 식품 3D 프린터의 토출성능 향상 연구
한국기계가공학회 춘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8 .04
금융산업에서 브랜드인지도와 브랜드이미지의 선행변수와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산업연구
2019 .01
브랜드경험과 브랜드개성이 브랜드관계변수를 통해 브랜드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역산업연구
2024 .08
모 기업의 시장순위에 따른 성분 브랜드 제휴 전략 : 원산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2
외식업체의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인지와 관계의 질 간의 관계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6 .06
A Study on Brand Image Analysis of Gaming Business Corporation using KoBERT and Twitter Data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