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의 설정
Ⅲ. 연구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경험과 브랜드개성이 브랜드관계변수를 통해 브랜드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역산업연구
2024 .08
브랜드 정보 인식요인들이 브랜드 공감에 미치는 효과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20 .08
An Exploratory Study on Measuring Brand Image from a Network Perspective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20 .11
프랜차이즈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안광학회지
2019 .12
전통시장의 브랜드 전략을 통한 관광자원 특성화 정책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2 .08
금융산업에서 브랜드인지도와 브랜드이미지의 선행변수와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산업연구
2019 .01
The Effectiveness of Collaboration: The features of Co-Branded Products Affecting Brand Equity and Consumer Sentiment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25 .02
소비자 성향과 브랜드 컨셉에 따른 브랜드확장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5 .02
Brand Reputation and Brand Preference: A Moderated Mediation Model of Brand Resonance and Consumer Ethnocentrism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24 .03
스포츠 산업의 브랜드 경험에 따른 브랜드 인게이지먼트와 고객감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6
사용자의 확장브랜드 수용과 모브랜드의 영향력 : 사물인터넷을 중심으로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8 .05
디지털환경에서 매체몰입이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관계감정의 계층적 매개효과 분석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5 .12
직장인의 브랜드 진정성 지각에 있어서 성별 차이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5 .10
A Study on Brand Image Analysis of Gaming Business Corporation using KoBERT and Twitter Data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12
“PERSONAL BRANDING”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9 .05
브랜드 경영을 위한 디자인 컨설팅 서비스의 설계 및 구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7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유통 접근성이 게임 브랜드의 자산가치에 미치는 효과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12
The Impact of Brand Internationalization Image and Country of Origin Brand Image on Consumer Behavior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3 .07
Cyber World의 Moving Brand Identity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6 .01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위한 건축프로그램에 관한 연구 - 브랜드 복합공간을 중심으로 -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