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만족도 조사 참여가 기업 태도에 미치는 효과 : 조사목적과 관계규범의 역할
마케팅연구
2018 .02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보상 프로그램, 어떻게 실행해야 하는가?: 제품 유형, 보상 시기, 보상 내용의 효과
상품학연구
2018 .01
호텔 기업의 보상유형, 호텔직원의 직무만족, 고객지향성의 관계에 관한 연구
Tourism Research
2016 .01
국제 프랜차이즈 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자산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시장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06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인과관계에서 관계품질의 조절효과 - 종합주류 도매업을 중심으로 -
상업교육연구
2017 .10
서비스산업에서의 고객참여와 관계수명주기에 따른 그 변화
기업경영리뷰
2017 .01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희생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Investigating Spatial Dependence and Spatial Variations in the Customer Satisfaction-Customer Loyalty Relationship : The Implications for Retailers
유통연구
2016 .10
만족과 신뢰 매개효과를 통한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물류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연구
국제상학
2022 .03
고객만족도와 고객점유율 간의 관계에 대한 조절 변수 연구: 스키장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9 .06
외식업체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12
고객경험(제품,콜센터, AS)이 고객 만족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리뷰
2019 .01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로열티프로그램 연구에 대한 종합적 고찰과 향후 연구방향
경영학연구
2016 .12
중국 시장 서비스기업의 관계마케팅 활동이 관계강도 및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고객이 지각하는 공감의 조절효과, 항공사에의 시사점을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7 .01
고객의 조직 사회화를 위한 조건 탐색 : 고객의 심리적 권한위임이 커뮤니티-구성원 교환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고객 참여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9 .03
브랜드 증거 및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17 .07
공동체의식과 관계혜택이 장기적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기업 동일시 및 고객만족을 매개로
대한경영학회지
2019 .05
서비스회복 공정성이 관계품질과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 호텔뷔페레스토랑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9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