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 of the servicescape on customers’ flow, trust, satisfaction, and revisit intention among fitness center members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8
브랜드 경험 증진을 위한 서비스스케이프 요소에 관한 연구 - 커피전문브랜드 매장 중심으로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0 .01
미용실의 서비스 스케이프가 고객반응 및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8 .08
호텔의 서비스스케이프 요인과 특성에 관한 연구 : 서울시 1급 관광호텔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5 .12
골프연습장 이용객의 성별에 따른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력 비교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0
헤어숍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인적서비스의 매개효과
한국미용학회지
2022 .06
뷰티서비스업체의 환경품질과 과정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노인요양병원과 요양시설 통합에 따른 서비스스케이프 디자인 특성 요소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피트니스 센터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의 감정반응과 만족 및 운동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4
동계스포츠 여가참여자의 서비스스케이이프, 지각된 가치 및 행동의도 간의 관계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6
피트니스 센터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유소년 종합 스포츠클럽의 서비스스케이프와 고객 만족 및 재등록의도의 구조적 관계 : 학부모 인식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8
무도도장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피트니스 고객 만족을 위한 시설 서비스 스케이프 분석 : Kano 모형과 Timko 고객만족계수를 활용하여
한국체육과학회지
2025 .02
요가센터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8
퍼블릭 골프장 서비스스케이프와 고객감정반응,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0
대학 내 스포츠시설 이용자의 참여동기와 서비스스케이프 간의 관계 : 재학생과 지역주민 간의 차이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10
스포츠센터 서비스스케이프가 관계품질과 관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호텔 실내공용공간에 적용된 서비스스스케입 디자인 평가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11
무도도장의 서비스스케이프(Servicescape)와 감정,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의 인과관계: 극진공수도와 주짓수도장 수련생을 대상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