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모바일 광고플랫폼의 광고효과 연구 : 광고특성, 매체특성을 중심으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6
신호탐지이론을 활용한 네이티브 광고의 탐지 및 회피성향 분석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1
SNS네이티브광고의 출현빈도에 따른 사용자의 광고판단시간 분석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5
코로나19가 미디어 · 광고시장에 미친 영향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0 .07
감성 분석과 품사 분석을 이용한 추천 시스템에서 이상 리뷰 탐지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12
리뷰 기반 Q&A 모델 : 한국어 텍스트 마이닝을 통한 Q&A 모델 제안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6
광고와 메타버스
방송과 미디어
2022 .07
BERT 임베딩과 딥러닝을 활용한 가짜 리뷰 분류를 위한 범주 중복 단어 처리 방안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6
리뷰의 품질이 리뷰의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리뷰 별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6
온라인 소비자 리뷰의 토픽 및 감성이 리뷰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2 .06
뉴미디어 광고환경에서 광고를 활용한 관계 형성 및 유지에 관한 연구
한국사물인터넷학회 논문지
2015 .01
Disney의 광고 비즈니스 통합 전략과 배경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0 .09
Automatic Advertising Operation Method for Improving the Display Advertising Performance of Domestic Fashion e-Commerce Operators
전자공학회논문지
2021 .10
영국 온라인 광고의 유해성과 대응 방안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0 .08
모바일 게임 내 광고(Mobile In-Game-Advertising) 특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침입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4
광고 노래 관련 규제에 대한 연구 : 방송 광고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AR · VR 기반 몰입형 광고의 재조명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0 .10
The Detection of Online Manipulated Reviews Using Machine Learning and GPT-3
지능정보연구
2022 .12
광고효과 최대화를 위한 온라인 배너 광고 할당 문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9 .04
XAI 기법을 이용한 리뷰 유용성 예측 결과 설명에 관한 연구
지능정보연구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