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멀티 페르소나 관점에서 바라본 열혈 팬 페르소나의 차별성에 기여하는 요인들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06
팀 동일시 및 팬 커뮤니티 동일시가 스포츠팬들의 행복감과 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상대적인 영향 : 개인주의-집단주의의 문화적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6
Persona - J.Style -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8 .05
대학 스포츠 팀 동일시와 대학 만족도의 관계에서 대학 동일시의 매개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프로배구 팬-팀 관계의 질이 팀 동일시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4
팀동일시의 이론적 정당성
체육과학연구
2019 .01
대학의 엘리트 스포츠팀 운영에 따른 재학생들의 학교 인식 및 동일시 차이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8
Research on Needs and Usefulness of Group Persona in the Process of Empirical Design Research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06
팬 커뮤니티 마커와 스포츠소비자행동 : 팬 커뮤니티 마커, 팬 커뮤니티 동일시, 팀 동일시, 구전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12
프로농구단의 팀 속성과 팀 만족, 팀 동일시 및 팀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스포츠 팀의 따뜻함과 유능함이 스포츠팬의 인지적, 정서적 접근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10
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른 캐릭터 마케팅의 트렌드 분석 : 국내 멀티 페르소나 캐릭터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21 .06
디자인 실무 현장에서 페르소나(Persona)의 이해와 쓰임 고찰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05
스포츠 팬의 팀 동일시와 심리적 웰빙의 관계에서 활력의 매개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1 .04
프로농구 팀속성이 스폰서동일시에 미치는 영향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02
프로스포츠구단의 이미지와 내·외부역량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패션 디자이너의 페르소나 마케팅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프로야구구단의 공익연계마케팅(CRM) 인식과 고객충성도의 관계 : 팀동일시의 매개효과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15 .06
초등학교 팀스포츠학습모형을 통한 생활기술 발달 실행연구
한국초등체육학회지
2019 .01
패션을 통해 발현되는 페르소나 분석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17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