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 그래픽 요소의 활용과 제품 브랜드 아이덴티티와의 상호 연관성 연구 -주방 용품 사례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20 .11
브랜드 심벌과 브랜드 네임의 일치성이 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 제품유형과 심벌의 표현 방식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스마트폰 하드웨어에 대한 디자인 평가와 브랜드 현저성 및 태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디자인포럼
2023 .05
롱런브랜드의 충성도 제고를 위한 패키지디자인 전략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5 .01
브랜드 협업이 선호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적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21 .11
브랜딩을 위한 참여 디자인 프로세스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7 .05
소비자 생활패턴 속에서 브랜드의 총체적 경험 디자인에 관한 연구 -식품 및 외식 브랜드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21 .08
리좀의 공간 특성을 반영한 스마트팜 복합문화공간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11
브랜딩의 진화: 브랜드 경험을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커뮤니케이션
조형미디어학
2015 .02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참여를 통한 브랜드 경험 사례 분석: Generative logo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8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따른 브랜드디자인의 기본 요소에 대한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6 .08
제품 디자인 평가요소와 브랜드 애호도 관계에서 브랜드 진정성의 역할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브랜드 커뮤니케이션과 결합된 메이크업 제품의 용기디자인이 소비심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지역농산물 공동브랜드 로고디자인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농업디자인의 특성에 따른 소비자 만족도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10
아웃도어웨어 제품편익이 브랜드 신뢰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7 .01
소비자 선호 감성 제품 디자인의 제품 유형별 비교
산업디자인학연구
2015 .01
하이테크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양가적 반응에 관한 연구 - 자기효능감과 제품친숙도의 조절효과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0 .01
레트로 브랜드의 제품범주 적합성의 커뮤니케이션 효과
조형미디어학
2021 .08
저관여 제품의 포장 디자인이 소비자 구매 의사 결정에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적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