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가설
Ⅳ. 실증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3차원 감성 모델을 기반으로 한 중국 문화창의제품의 디자인 전략 연구: 고궁박물원의 무드등디자인 시리즈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9
문화관광상품의 디자인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08
해양 문화 창의 제품의 혁신적 디자인 및 다각화 발전 연구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3
스마트 도시 재생에서 독일 문화-창의 경제 정책의 활용 가능성
문화와융합
2020 .01
중국 소비자 지각된 가치가 고궁박물관 문화 창의 제품의 제품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8
창의소비자를 위한 O2O서비스 UX 디자인에 대한 연구 : DIY 취미키트 서비스 디자인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3
문화상품 구매 집단의 ‘재미성’ 평가의 융복합 차이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12
창조경제와 문화산업
한국콘텐츠학회지
2015 .12
문화융합의 시대에 ‘문화지향의 디자인’을 위한 교차문화적 디자인 방법론의 이론적 프레임워크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06
박물관 문화상품 속성이 소비자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베이징 고궁박물원을 대상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12
중국 박물관 문화상품의 소비자 니즈 및 마케팅 융합 전략에 관한 연구 - 온라인 쇼핑몰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9
문화적 정체성이 문화산업 만족에 따라 행복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와융합
2024 .07
한중 문화상품무역 국제경쟁력 비교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9
중국 박물관 문화상품에 대한 연구 동향 분석: 2014∼2024년을 중심으로
지역과문화
2024 .09
Design < Creativ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5 .07
간호사와 간호대학생의 문화적 역량 구성요소에 관한 융합적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9
정보제공과 관계혜택이 문화상품 온라인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공연상품과 상영상품의 차이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7
공예문화상품에 대한 미니멀리즘 요소가 소비가치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3
중국 소비문화에 나타난 신주류 소비층의 심미적 소비특성에 관한 융합 연구 - 쑤저우 성품서점 및 베이징 고궁박물관 문화상품을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3
사회적 활동제한상황에서의 스포츠소비자의 문화소비성향, 소비만족,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웰니스학회지
2020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