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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선행연구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Ⅳ. 연구결과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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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디자인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5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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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출연연구기관의 서비스 품질, 고객만족 및 성과의 구조적 관계분석: 경제·인문사회연구회 산하 6개 정부출연연구기관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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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1
국내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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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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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학연구
2015 .02
고객참여가 고객성과에 미치는 경로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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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04
에스테틱서비스의 서비스스케이프, 고객가치, 고객반응 및 고객만족의 영향관계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O2O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 및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스타벅스 사이렌오더를 중심으로 -
외식경영연구
2021 .01
자동차산업에서 고객만족과 충성도를 위한 통합 모델 -자동차, 영업소, 서비스센터의 지각된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물류연구
2019 .01
냉면전문점의 서비스품질, 신뢰,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 간의 구조관계 연구
관광학연구
2015 .01
교육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브랜드 이미지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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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정성과 서비스 가치가 고객신뢰,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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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육의 서비스지향성이 서비스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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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평점을 통한 국내 항공사 서비스품질의 고객 만족 및 불만족에 대한 이해
한국항공경영학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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