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과 가설설정
III. 연구설계
IV. 실증분석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베이커리 소비자의 서비스품질이 쾌락적·실용적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모바일 커머스의 e-서비스품질 및 가격의식성이 만족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4
경제적, 사회적, 개인적 효익이 모바일 선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교환이론과 동기이론을 중심으로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5 .01
Gift Sharing on Social Media: What Drives It?
ASIA MARKETING JOURNAL
2023 .10
외식 프랜차이즈의 서비스 품질이지각된 가치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Will More Expensive Gifts be More Appreciated?
유통과학연구
2020 .01
온라인 선물하기 플랫폼에서 조절초점과 선물증여동기가 선물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4 .08
A Study on The Impact of Self-Gifting Factors on Purchase Intention And Satisfaction of Chinese Live Commerce Consumers
유통경영학회지
2023 .10
선물증여 상황에 따른 선호도의 차이 분석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9
Hedonic or Utilitarian : Why People Keep Using Social Network Services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5 .01
기프트카드와 현금 지불에 따른 쾌락재 및 실용재에 대한 구매의도차이 분석: 긍정적·부정적 구매 감정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15 .01
[On this topic] The Politics of Gift-Giving and Diplomatic Gifts in Traditional Korea
Korea Journal
2024 .06
MZ 세대가 인식하는 해외구매대행 서비스 품질이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실용적 소비가치의 매개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12
Effect of Perceived Risk and Psychological Distance on Gift Purchase
유통과학연구
2020 .01
온라인 선물 행동이 사회자본에 미치는 영향 : 네트워크 규모를 중심으로
정보사회와 미디어
2024 .08
지각된 선물가치가 관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5 .01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지각된 가치와 주관적 규범이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5 .11
길거리 음식의 지각된 위험이 가치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8
선물하기(gift-giving) 행동이 소비자의 정체성 위협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미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2 .05
아파트 주거속성이 거주자의 지각된 가치와 건설사 신뢰 및 거주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2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