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피드백메시지와 자기규제초점이 구매시 느끼는 부정적 감정과 대안선택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21 .12
소비자의 자기자비(Self-Compassion)성향이 구매후 후회감과 제품에 대한 만족감에 미치는 영향: 후회상황에 따른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소비자의 목표유형, 후회와 만족도간의 관계를 조절하는 구매패턴과 시간지연의 효과
서비스마케팅저널
2024 .06
O2O서비스에서 지각된 위험과 예상된 후회가 비금전적 비용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음식 배달앱 서비스에서 한국 대학생의 자기 보상 구매와 계획 구매의 심리적 영향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4 .08
교직 선택 결정에 대한 후회 감정의 탐색적 해석
중등교육연구
2018 .01
후회 없는 젊은 날의 결정
관훈저널
2018 .09
행위의 수정가능성, 후회 대응 전략과중년여성의 후회 정서와 주관적 안녕감 간의 관계
한국심리학회지: 발달
2015 .01
투자자의 후회회피 편향과 주식수익률의 관계
한국증권학회지
2024 .10
단일 대안 제시가 선택 연기에 미치는 효과: 예상되는 후회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9 .01
판매원의 상품추천 메시지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에 관한 연구 : 조절초점과 사전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7 .01
무행동관성효과- 습관적 구매성향과 극대화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18 .01
기업의 페이스북 메시지 유형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6 .03
온라인리뷰의 방향성과 제품유형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메시지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24 .09
후회감과 목표의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조절변수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16 .06
호텔 객실상품 광고에서의 메시지 프레이밍 유형과 희소성 메시지에 따른 구매의도 비교 분석 : 성별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9 .08
항공서비스 기업의 CSR메시지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메시지 특성과 항공사 유형 간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7 .08
패스트푸드 업체의 가격할인 희소성 메시지가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관여도와 충동구매성향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9 .12
소비자의 자기자비(Self-compassion)성향과 제품유형이 대안애착과 후회감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심적 시뮬레이션 메시지가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파워의 조절효과
서비스마케팅저널
2022 .06
평창 동계 올림픽의 메시지 측면성, 메시지 프레이밍, 개최 지지변화의 영향관계 분석 : 조절 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