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여행업 종사원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상호작용성 및 긍정적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17 .07
상호작용성이 가상 관광 경험에 미치는 효과 분석 : 시각적 단서와 실제 사용의 차이
관광연구저널
2022 .12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상호작용성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 중국 핀둬둬 기업의 공동구매를 대상으로 -
중국과 중국학
2022 .09
코로나19 이후 항공서비스전공 대학생의 상호작용 문화 형성 과정에 관한 연구: 성취목표지향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3 .09
가상 인플루언서의 상호작용성과 스폰서 유형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진정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4
모바일 건강정보서비스에서 지각된 상호작용성이 정보수용에 미치는 영향
정보관리학회지
2017 .01
The Effects of Perceived Interactivity on Intention of Continuous Use of Smartwatches : A New Perspective on the Mediating Roles of Cognitive and Affective Trust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0
SNS 상호작용성, 위기책임성, 메시지전략이 PR공중의 위기에 대한 인식과 기업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15 .02
소셜 미디어 상호작용성에 따른 자기효능감이 창업의지에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7 .01
관광정보와 관광 소비자 행동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05
음성인식 모바일 앱 연동 디지털 사이니지에 대한 광고 태도와 구매 의도 연구 : 상호작용성과 확장된 기술수용모델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1 .06
The impact of consumers’ choice and perceptions of interactivity on social responsibility campaigns through social media*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고궁 방문에 따른 관광객의 플로우 경험과 만족도 간 영향관계 검증: 플로우의 구성개념들(관여도, 상호작용, 주의집중, 즐거움, 시간왜곡) 간 구조적 관계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09
라이브 커머스의 상호작용성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만족과 신뢰의 다중매개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4 .06
실시간 인터넷 1인 방송의 상호작용성이 의사사회적 상호작용, 사회적 실재감, 몰입감에 미치는 영향 : 이용 동기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19 .01
방송 프로그램의 광고 맥락효과(context effect)에 대한 메타분석(meta-analysis)
광고학연구
2020 .01
요리콘텐츠 정보특성이 지각된 유용성,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3 .04
스마트 스피커와의 상호작용성, 의사소통 효능감, 이용자 태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21 .09
메타버스 상호작용성이 경험가치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2 .08
지각된 상호작용성이 지각된 특성, 신뢰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배달 어플리케이션 이용자를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