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표현의 "중심" -제품관여도에 따른 "중심"의 차이에 관하여-
조형미디어학
2015 .02
샤넬 패션광고의 유형과 소비자 반응에 대한 연구
현대사진영상학회 논문집
2024 .09
메를로퐁티의 몸의 현상학으로 본 광고 속의 신체 표현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그림자 방향성 표현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9 .01
끌림 디자인의 현상학적 고찰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7 .01
컴퓨터그래픽 표현유형에 따른 소비자 성별, 세대별, 직업별 광고효과 차이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디지털 광고의 감성 디자인이 소비자의 공감력, 광고 호감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3 .03
광고표현의 `교차` -시각포지셔닝에 따른 교차의 차이에 관하여-
조형미디어학
2017 .05
TV광고 스토리텔링 유형에 나타난 언어와 비언어 표현 분석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6 .12
환경광고 소구유형이 광고태도에 영향을 미치는데 있어 소비자 조절초점의 조절역할과 적합감정의 매개효과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광고디자인 시각요소의 표현방법 및 구성에 관한 연구- 2000년 이후의 국내외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9 .01
노인소비자와 청년소비자 태도 비교- 광고유형 및 광고모델을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5 .01
뉴미디어 영상 광고에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위한 디자인씽킹 적용 광고 사례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12
텍스트를 배제한 이미지 표현의 광고효과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9 .08
비현실적 광고표현의 사례연구 - 2005년 이후 해외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19 .01
모바일 광고 전달방식이 광고태도에 영향을 미치는데 있어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병원광고에 대한 일반적 인식과 메시지 소구유형이병원 광고에 대한 반응에 미치는 영향: 의료 전문가와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미디어의 다양성으로 인한 광고 형태의 변화
조형미디어학
2017 .08
Before & After 영상광고의 표현기법에 관한 연구 - 제약, 의료제품브랜드를 중심으로 -
조형미디어학
2018 .08
광고의 시공간변수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