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의 설정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마트 무인편의점 이용 소비자들의 경험가치와 지각된혜택, 재방문의도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21 .06
무인매장 특성이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와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24 .07
무인편의점 이용객의 실험태도와 개인정보보호가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역학회지
2021 .08
무인점포 선택요인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1 .12
무인 가맹점포 서비스의 기대일치와 가치가 만족,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3 .11
Impact of Taiwan Unmanned Store on Consumer Intention to Use: Focusing on TAM and Innovation Diffusion Theory
유통경영학회지
2022 .04
중국 무인점포의 마케팅 믹스요인이 소비자 체험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0 .08
통합기술수용이론과 체험경제이론을 적용한 중국 무인편의점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신뢰의 조절효과 검증
유통경영학회지
2019 .04
중국의 무인편의점 특성이 지각혜택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언택트성향의 조절효과
아태비즈니스연구
2024 .09
무인매장의 물리적 환경이 경제적 가치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1
Study on the Distribution Environmental Characteristics of Unmanned Stores
유통과학연구
2023 .03
Positioning customer-based convenience store image: a multidimensional scaling approach via perceptual map
유통과학연구
2021 .01
The Influence of Experience on Online Shopping Familiarity and Purchase Intention
무역연구
2020 .01
소비자가 지각한 신기술 적용매장의 유용성과 수용성
소비문화연구
2018 .01
무인점포 서비스스케이프가 부정적감정을 통해 고객불량행동에 미치는 영향 : 무인편의점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10
Consumer recognition of department store business category in Japan: Comparing consideration of store image to the shopping center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1 .09
점포선택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편의점 이용객을 대상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9
HMR의 마케팅믹스 요인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가치를 매개변수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시니어 소비자의 온라인쇼핑 이용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2
A Study on Consumption Value Scale of H&B Store : Application of ETAM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