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요약
Ⅰ. 서론
Ⅱ. 선행연구 고찰
Ⅲ. 연구문제와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속가능소비 행동의 영향요인 연구: 제약요인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24 .08
기업과 소비자의 사회적 책임이 지속가능소비생활 실천과 소비생활만족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1 .10
기업의 사회적 책임, 소비자의 사회적 책임과 소비생활만족이 소비자복지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문제연구
2021 .04
MZ세대의 소비자책임인식, 소비자교육이 지속가능소비에 미치는 영향: 기업책임행동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1 .09
소비자의 피해보상요구행동에 대한 소비자인식, 소비자책임 및 권리의식이 소비자의 윤리적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분석
소비문화연구
2019 .01
소비자 문제해결 창구 인식이 지속가능 소비생활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권리와 책임 행동과 소비생활 여건 인식의 효과
기업경영연구
2021 .01
Z세대 소비자의 소비자교육, 소비자의식, 소비자행동에 관한 연구
신산업경영저널
2021 .06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중국 소비자의 인식과 행동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16 .01
소비자 사회적 책임의 실천 실태 및 증대 방안 연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0 .01
소비활동이 소비생활 행복에 미치는 영향: 세대별 기업의 책임 신뢰와 소비여건 신뢰의 조절효과
소비자문제연구
2024 .12
외식 소비자 관점에서의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기업-소비자 동일시 및 지속이용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9
소비자역량, 소비자문제 · 피해경험, 소비여건의 소비자신뢰가 소비생활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문제연구
2020 .08
지속가능소비 실천은 소비자를 행복하게 하는가?: 2019년과 2021년 비교
소비자문제연구
2022 .08
기업의 CSR과 소비자의 착한소비를 통한 사회적자본의 형성 : 시나리오기법을 중심으로
상업교육연구
2019 .01
소비자기본법 10년, 소비자교육 평가와 전망
소비자문제연구
2017 .08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CSR)이 브랜드 이미지와 자기보상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9 .01
사회적경제 소비경험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 생협과 로컬푸드마켓 이용여부를 중심으로
사회적경제와 정책연구
2022 .02
대학생의 소비자 시민성 유형이 기업의 사회적 책임 요구와 평가에미치는 영향: 소비자 이슈와 지역사회 참여 및 개발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7 .01
고령사회 소비자정책의 방향: 소비자 소외를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19 .12
소비자역량이 소비생활불안감과 소비문제경험도, 소비생활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Crisisonomy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