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 방법
Ⅲ. 연구 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 과몰입 개선을 위한 신체활동 프로토콜 개발 연구
한국웰니스학회지
2020 .11
Q방법을 활용한 게임 과몰입 청소년의 VR게임 과의존 영향요인에 대한 인식 유형 분석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8
어머니의 스마트기기 과의존이 아동 초기 스마트기기 몰입경향성에 미치는 영향에서 양육자 반응성의 단기종단적 매개효과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인터넷 이용목적과 과몰입과의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4
청소년의 성경험 영향요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3
SNS, 쇼핑, 엔터테인먼트의 콘텐츠(스토리) 특성이 과(夥)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2
청소년의 온라인 게임 중독이 우울증에 미치는 영향: 자기통제의 조절효과 검증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청소년 게임문화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06
게임과몰입 개선을 위한 신체활동 기반 VR 게이미피케이션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청소년의 공격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사회융합연구
2023 .06
부모의 학대가 초등학생의 불안, 우울, 공격성, 자존감, 스마트폰 과몰입에 미치는 영향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1 .01
여성청소년을 위한 집단미술치료 프로그램이 우울에 미치는 효과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부모의 심리적 통제 및 청소년의 자기통제력이 청소년의 관계적 공격성에 미치는 영향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온라인 게임과 청소년 교제문화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인문학
2016 .01
온라인 게임 과몰입에 영향을 주는 사회적 상호작용 요인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인터넷 이용 목적에 따른 온라인 매체 특성이 과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어머니의 스마트기기 방임, 유아의 스마트기기 몰입이 인지 및 언어발달에 미치는 영향 : 의사소통능력을 매개로
한국웰니스학회지
2020 .11
온라인 게임세계에서 형성된 청소년의 사회적 지위와 게임 시간이 도덕적 문제 수용에 미치는 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6
청소년부모의 가족 인식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청소년 게임중독의 보호요인으로서 청소년과 부모 및 학교 · 학원 교사와의 관계의 영향: 초 · 중 · 고 학교급별 비교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