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 및 가설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오프라인 화장품 구매경로에서 판매원의 판매설득전술이 고객의 심리적의무감과 판매원 신뢰,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서비스 품질을 조절효과로
벤처창업연구
2022 .10
The Effect of Salesperson's Adaptive Selling Tactics on Shopping Value, Commitment, and Product Satisfaction - Focused on Small and Medium Enterprises’ product -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판매자의 두 가지 설득전술이 심리적 의무감에 미치는 영향: 정보보유도의 조절효과
마케팅논집
2021 .01
대면채널 판매원의 정서적 공감능력이 CRM성과와 판매성과에 미치는 영향: 고객 지향성의 영향력을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8 .01
관계판매 맥락에서 판매관리자의 사회적 통제가 판매원의 동기부여와 고객성과에 미치는 영향 -판매관리자-판매원-고객 간 삼방향 접근-
유통물류연구
2018 .01
방문판매원의 설득전술이 심리적 의무감, 신뢰,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19 .01
SNS 특성이 브랜드 자산과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사례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7 .06
명품화장품 판매원의 판매전략이 소비자 태도 및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1 .04
외식기업의 SNS특성이 몰입,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10
SNS이용자에게 지각된 광고의 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이용동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9 .01
SNS마켓의 상호작용성과 개인맞춤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영향과 지각된 가치의 다중매개효과
인문사회 21
2023 .06
외식기업 SNS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인지도, 소비자 만족,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11
SNS 콘텐츠 정보 특성이 건강식품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일반적 특성을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1 .01
여행기업의 SNS 품질과 고객만족, 구매의도 간 상관관계 연구: 하나·모두투어의 SNS 사용자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7 .06
Effect of online experience value of beauty consumers on consumer happiness, brand trust and purchasing intent - A Study of the Influences of SNS Word-of-Mouth Information Characteristics in Shopping Experience -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8
외식기업의 SNS 특성이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7 .02
친절과 간섭사이: 매장내 모바일 폰을 통한 정보탐색상황에서 판매원의 친사회적 행동과 고객의 지각된 간섭의 관계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21 .08
사회적 지지가 판매원의 개인-직업 적합성 및 감정고갈, 적응판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18 .01
SNS이용자의 성격유형(외·내향성)을 조절효과로 고려한 SNS상의 사회적 자본과 정보원의 공신력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9 .01
SNS상의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 및 브랜드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중국 SNS상의 한국 화장품 브랜드를 대상으로-
유통물류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