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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형태소와 의미 관계에 따른 유의어 오류 유형
3. 일음절-이음절 동사 유의어 오류 분석
4. 同素형용사 유의어 오류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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參考文獻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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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2
대만과 일본의 한국어 학습자의 오류 대조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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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1
중국인 한국어 학습자의 유의어 변별 양상에 대한 연구 - ‘부끄럽다’의 유의어를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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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02
「한국어 기초 사전」의 유의어 제시 방식과학습 자료로서 개선할 점에 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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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09
한국어 학습자 오류 원인에 대한 학습자의 인식 조사 연구 - 중국어권 학습자의 조사 오류를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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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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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말연구
2022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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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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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1
韓國學習者的同素同義單雙音節動詞偏誤分析及敎育方案硏究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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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02
코퍼스를 이용한 영어 동의 형용사 연구 : “able, capable, competent & qualified”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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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11
A Trend and Language Network Analysis of Near-synonym Verbs in COC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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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11
다항 로지스틱 회귀분석을 이용한 한국어 학습자의 언어권별 오류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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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1
현대중국어 유의어의 의미특징과 유형학적 분석- ‘和’, ‘跟’, ‘同’, ‘與’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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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1
언어권과 숙달도에 따른 한국어 학습자의 발음 오류 분석 - 음소 오류를 중심으로 -
언어사실과 관점
2018 .01
중국인 학습자 대상 한국어 오류 연구 동향 분석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
2019 .01
A Corpus Language Network Analysis of English Near-synonym Adjectiv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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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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