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분석 자료
Ⅲ. 분석 모형과 추정 결과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VOD 및 결합상품 확산이 유료방송 시장 경쟁에 미치는 영향
방송통신연구
2015 .07
TV 같이 보실래요?
주간경향
2025 .04
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른 유료방송시장의 구조 변동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심층인터뷰를 활용한 SNM의 경로 분석을 중심으로
언론문화연구
2020 .01
유료방송시장 정책의 문제점과 개선방향
언론과법
2016 .04
모바일 SNS 기반 소셜 TV 모델의 경쟁력 연구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5 .01
종합유선방송 산업에서의 규모의 경제 추정
정보통신정책연구
2017 .01
방송통신 서비스 결합상품 규제의 최근 이슈 검토
경제규제와 법
2015 .11
[독일] 쭉쭉 성장하는 유료 TV, 생존 고민하는 지역상업TV
신문과방송
2018 .01
유료방송 시장 그림자 규제 개선 방안 연구 : 채널 계약 및 대가 관련 가이드라인에 대한 방송 사업자 인식을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24 .07
What Would It Take to Make Them Pay?
Global Asia
2023 .12
OTT 서비스 선택의 결정 요인 및 이용자 특성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연구
2023 .11
TV 없는 세상 속의 세대, 봐야 할 이유 만들어줘야 - 대담: TV 안 보는 Z세대, TV를 말하다
신문과방송
2024 .06
미디어 이용행태 변화에 따른 TV 광고 활성화 방안 연구
연세경영연구
2023 .06
TV 앵커의 트위터 행… TV를 지배하는 뉴미디어? - TV 생존의 해법은? -
해외방송정보
2023 .05
[Business : TV] ‘中이 다 따라왔다’…TV시장 화두는 ‘플랫폼’ : 이미 깔아둔 TV로 쉽고 빠르게 콘텐츠 제공
매경럭스맨
2023 .07
Consumer’s intention to use OTT and cancel existing pay TV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행동유형이 TV 광고에 대한 소비자신뢰도 및 수용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문제연구
2015 .08
지상파방송 재전송제도의 개선방향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5 .12
삼성전자 TV 시장 19년 연속 1위 : TV 그 이상의 가치를 위하여
더스쿠프
2025 .03
[TV] 더 크고 더 선명하게··· ‘프리미엄 TV’ 경쟁
매경럭스맨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