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22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라이브커머스 오락성이 중국 소비자의 라이브커머스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실재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4 .02
정보성과 오락성이 라이브커머스의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 차이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2 .10
중국 소비자의 라이브 커머스에 대한 지각된 가치, 만족 및 지속이용의도 연구: 가치기반수용모델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2 .09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세일즈 프로모션을 조절변수로 -
문화산업연구
2024 .09
중국 라이브커머스 왕홍의 특성이 시청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O-R 모델과 플로우 경험이론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1 .10
라이브 커머스의 상호작용성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만족과 신뢰의 다중매개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4 .06
라이브 커머스 특성과 구매 의도의 인과성에 관한 연구 : 몰입감과 유용성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22 .05
여행상품 라이브커머스 특성이 지각된 유용성, 몰입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24 .07
라이브 커머스를 활용한 사회혁신기업의 성과 증진 방안
혁신기업연구
2022 .04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관계성과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혁신 성향의 조절 효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1 .08
중국의 공익연계 농산물 라이브 커머스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24 .08
The Effects of the New Culture Live Commerce on 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s of Impulsive Buying
문화산업연구
2021 .09
라이브커머스에서의 충동구매의 영향 요인에 대한 연구: 심리적 소유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23 .08
텍스트 데이터 분석을 통한 중국 라이브커머스 서비스 주요 이슈에 관한 연구
중국연구
2021 .09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중국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콘텐츠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인적자원개발학회 학술연구발표회 발표논문집
2023 .12
중국 소비자의 화장품 라이브 홈쇼핑 방송을 통한 구매의도 분석: 평균 시청시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2 .07
한·중 라이브 커머스 유형에 관한 연구 - 6W2H 분석의 적용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4 .08
라이브 스트리밍 커머스 및 인플루언서 특성이 사용자 플로우와 만족을 통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극-유기체-반응 모델 관점에서
아시아연구
2022 .08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의 서비스 특성이 고객만족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업교육연구
2024 .02
라이브 커머스의 발전 및 규제 검토
유통법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