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식당 이용고객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7 .02
공유경제 서비스에 대해 소비자가 느끼는 가치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애착과 유용성의 매개효과
경영학연구
2022 .06
한식 디저트 카페 이용고객이 지각하는 관계혜택이 고객만족과 관계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7
코로나19 팬데믹 시대 외식고객의 키오스크 사용에 대한 수용의도 연구 - 확장된 가치기반수용모델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1 .10
저비용항공사의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지각된 희생이지각된 가치,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레스토랑 고객기반 IT 서비스에 관한 연구 : 기술수용모형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5
Exploring the Influence of Service Quality and Perceived Value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in a Social Commerce Environment
무역연구
2024 .08
호텔레스토랑의 핵심혜택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가치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18 .01
인공지능 쇼핑에이전트 특성이 지속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객인게이지먼트의 매개효과
혁신기업연구
2024 .06
모바일 외식 플랫폼 특성이 유용성, 유희성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7
외식 모바일 커머스의 서비스 편의성이 지각된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그리고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12
서비스 조직의 사회적 책임으로서, 가족친화제도 유용성 지각의 선행요인과 조직 유효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3
소비자의 관계편익, 관계만족 및 관계지속 의도 간의 관계연구: 서울수유전통시장을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5 .01
Examining the moderating effect of perceived value on continuous intention to use mobile instant messaging service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Influence of Perceived Quality, Price, Risk, and Brand Image on Perceived Value for Smartphone’s Consumers in a Developing Country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8 .09
O2O기반 배달 앱의 지속적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중국 메이퇀 와이마이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The Effects of Mobile Payment System on Consumer Attitude and Behavioral Intention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04
여행사 서비스품질과 가치지각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3
한식 뷔페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과 음식품질이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6 .01
모바일 오디오북 애플리케이션 지속 사용 의도에 관한 연구 - 기대일치모형, 기술수용모형과 가치기반수용모형 기반 요인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