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계량마케팅 연구에 대한 고찰 : Review 2001-2014
마케팅연구
2015 .02
[마케팅] 팬心을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1
데이터 마이닝 기법을 통한 마케팅 전략 변화에 대한 연구
Korea Business Review
2018 .05
팬데믹에 따른 마케팅 패러다임 변화 -소비자행동,마케팅전략및마케팅정책변화에초점을두어-
유통물류연구
2023 .06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마케팅관리: 디지털시대의 뉴 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한국행정논집』 게재논문의 연구경향 분석 : 연구내용과 연구방법 그리고 변화 추이를 중심으로
한국행정논집
2018 .03
[마케팅] 쉿! 당신과 나만 아는 은밀한 서비스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3
창업기업 CEO의 마케팅 지식이 마케팅 성과를 높여주는가?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0 .08
전시주최자의 마케팅믹스전략과 관계마케팅이 참가업체의 만족도와 신뢰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03
Call for Papers
Asian Communication Research
2019 .09
호텔외식관광 분야의 마케팅 연구동향
관광학연구
2015 .01
공연예술 중관람자와 경관람자의 관람의사결정과정의 차이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6 .01
[마케팅] 지금이 아니면 못산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7 .12
창업마케팅특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벤처창업연구
2016 .06
중국의 온라인 마케팅
STSS지속가능과학회 학술대회
2016 .08
시장 환경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연구의 변화 : 2004-2014년 국내 학술지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5 .02
2003-2023년 항공 경영 마케팅 연구의 변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기반 의미연결망 분석 - 20년간의 논문 데이터에 대한 체계적 접근을 통한 포괄적 이해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4 .02
중소기업 전문경영인을 위한 마케팅 자동화 인공지능 솔루션의 활용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24 .05
현대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