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상가치평가법을 활용한 한류 및 한류스타의 경제적 가치 평가: 베트남 한류 수용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3 .01
용어 한류(韓流)의 유래
인문사회 21
2018 .01
Building Empathy in Hallyu
지역사회학
2018 .01
경제한류와 문화한류가 태도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미국인을 대상으로
관광연구
2016 .10
한류연구의 지식연결망 분석
한국언론학보
2017 .12
Hallyu 2.0 : The Korean Wave in the Age of Social Media
Asian Communication Research
2015 .12
용어 한류(韓流)의 기원
인문사회 21
2018 .01
텍스트 마이닝 기법을 활용한 한류 영상물 매체 이용자 인식 분석 - 잠재 한류 관광객을 중심으로 -
관광연구논총
2020 .11
멕시코와 페루에서의 한류 현황과 미디어 분석을 통한 한류 확산 방안 모색
비교문화연구
2016 .01
한류관광객의 주요 관광특징 및 여행상품선택속성 차이에 관한 연구 : 블루카펫 한류이벤트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2
Understanding Hallyu in North Korea
지역사회학
2019 .01
Success without Design: Hallyu (Korean Wave) and Its Implications for Cultural Policy
The Korean Journal of Policy Studies
2016 .12
The effect of attachment to Hallyu on Chinese tourists to revisit and to recommend Korea based on transfer theory
관광연구저널
2017 .10
종교에 따른 한류 콘텐츠 소비 분석과 전략적 활용 방안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07
민족감정의 극복과 한류 소비현상 - 한류 드라마의 반일?반중 묘사와 일본?중국 관객의 반응 -
한일경상논집
2016 .05
Likability, Image, and Visit Intention in the Korean Wave in Kazakhstan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9
Validating the Antecedent Effects of Hallyu WOM on Chinese Consumers’ Intention to Buy Korean Products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6 .02
한류의 선순환적 확장을 위한 한국어의 역할에 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6 .01
외래 관광객의 수용태세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가 한류유인집단의 행동패턴에 미치는 영향 및 한류유인집단의 특성에 관한 연구 - 2019년 외래 관광객 실태조사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4 .04
한류콘텐츠를 통해 형성된 외국인 유학생과 한국 간 상호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