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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好+V’ 구문에 관한 소고? ‘好+V’ 구문과 ‘起?’ 구문의 대칭과 비대칭
중국어문논총
2020 .01
의미지도모형(semantic map model)을 이용한 표준중국어 조동사의 양태 의미 연구
외국학연구
2022 .09
중국어 조동사 활용을 통한 공손표현 고찰
중국어문학
2015 .01
언어유형론적인 관점에서 인식적 가능성을 표현하는 문법형태 고찰 - 중국지역 중국·티베트어의 인식양태의 가능성(possibility)을 중심으로
중어중문학
2020 .03
20세기 구어 자료에 나타난 하오체 어미 {-오}의 실현 양상 변화
한국어학
2015 .11
Clausal Architecture of Auxiliary Verb and Periphrastic Causative Constructions in Korean
언어학
2017 .01
영어 중간태 동사 구문 : 영어 심리 동사를 중심으로
언어학 연구
2015 .04
论现代汉语助动词的词义
한중인문학연구
2021 .01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아랍어 조동사의 유형론적 고찰
언어연구
2016 .01
중국드라마 〈三十而已(겨우, 서른)〉를 활용한 양태조동사 교육방안 연구
중국문화연구
2022 .02
‘V+完’과 ‘V+好’의 의미특징 및 인지과정 비교 연구
중국학
2018 .01
현대중국어 양태조동사의 부정형식에 관한 고찰
중국언어연구
2019 .01
한국어 교육을 위한 하오체, 하게체 교육 내용 연구
이중언어학
2015 .01
漢語難易結構與難易謂詞研究 : 以“NP+好/難/容易+V”結構爲例
중국어문학논집
2017 .08
언어 사용역에 따른 보조용언의 사용 양상 연구
언어과학
2021 .08
양태 조동사의 외부 부정과 의미 등급의 상관관계
중국어문학
2024 .04
日韓両言語の補助動詞「ておく」と「아/어 놓다·두다」の対照 研究 : 構文的な特徴を中心に
일어일문학
2018 .02
보조용언 ‘하다’ 구성의 전산언어학적 연구
언어사실과 관점
2019 .01
중국인 학습자들의 보조용언 사용양상 고찰-작문 분석을 통한 사용빈도 조사 및 오류 분석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
2018 .01
한국어 동사의 문법화에 대하여 -조사화와 어미화를 함께 일으키는 동사 중심으로-
담화와인지
2020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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