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韩国高中汉语教材口语练习调查分析及教学案例-以『중국어I』为例
아시아연구
2024 .08
문화 간 의사소통 능력 제고를 위한 중국문화교육一考 : 비(非)중국어환경에서의 중국어 학습자를 중심으로
중국과 중국학
2017 .01
한국어의 근사 유의어와 준유의어 설정 시고- ‘틈/겨를’과 ‘까닭/때문’의 예를 중심으로 -
한국어문교육
2016 .01
《黄帝内经》健康观之考察
인문사회 21
2020 .01
Why a hierarchy-of-effects model is still the best approach to managing and optimizing the impac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strategie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8 .01
‘심심하다’류 유의어의 한․중 의미 비교 연구 -‘심심하다, 지루하다, 무료하다, 따분하다, 재미없다’를 중심으로-
새국어교육
2023 .03
유의어의 의미 변별 학습 자료 개발 연구 -‘바라보다, 지켜보다, 쳐다보다’를 중심으로-
한국어 교육
2024 .03
基于翻转学习(Flipped learning) 的旅游汉语教学模式应用研究
동북아 문화연구
2023 .12
韩国留学生“对”字句习得偏误分析及其教学设计
동북아 문화연구
2019 .12
말뭉치 분석을 통한 한국어 유의어 교육 연구
인문사회 21
2022 .06
중국인 한국어 학습자를 위한 한ㆍ중 동형 한자어 대조 연구
충청문화연구
2016 .12
‘걱정하다’류 유의어의 사용 양상 고찰
인문사회 21
2023 .06
의미운율을 적용한 유의어 교육 방안 연구 - ‘공부하다’와 ‘배우다’를 중심으로 -
새국어교육
2016 .09
在科技工具辅助下对外汉字教学策略的调整 ——以“搜狗输入法”减少偏误为中心
중국학보
2021 .11
PBL(Problem Based Learning)在商务汉语教学中的应用可行性研究
아시아연구
2021 .11
데이터를 이용한 유의어 분석의 사례 - 「特別」 「特殊」를 예로 -
비교일본학
2022 .12
의미관계를 이용한 어휘교육의 효과 연구 -고급 학습자를 중심으로-
한국어 교육
2015 .01
『廣雅疏證』의 ‘行’義字 訓詁에 보이는 聲同聲近字에 대한 고찰
중국연구
2019 .01
韩国国内汉语学习者语料库的构建与教育应用小考
중국학보
2022 .08
일본어 어휘습득 향상을 위한이미지 도식화 교수법에 대한 연구
일본어교육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