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 목표와 조절 초점이 브랜드 우위 대안과 속성 우위 대안 간 선호에 미치는 효과
경영학연구
2018 .06
가구유형과 자기해석이 소비자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18 .01
리뷰의 양과 평점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자기해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11
단계적 의사결정 방식에 따른 유인 효과의 변화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지방소비자행정 성과평가의 한계와 대안의 모색 : 평가도구의 내용적·구조적 분석을 토대로
소비자문제연구
2018 .12
자아해석이 분할가격전략에 대한 소비자 평가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17 .01
정책평가의 이론기반평가: 평가원칙과 적용의 실제: 정부업무평가와 공공기관 경영평가 사례를 중심으로
정책분석평가학회보
2020 .09
자기 또는 타인을 위한 구매 결정상황에서 자기해석과 해석수준이 위험감수 정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제품 평가에서 자아해석과 노스탤지어 유형의 영향
상품학연구
2018 .01
특별한 체험과 평범한 체험을 통한 행복감에 대한 자아해석 수준의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9 .12
실증적 평가연구의 내실화: 이론과 실제의 조화에 부쳐서
정책분석평가학회보
2019 .12
과업유형이 정보제품의 선호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15 .01
공익연계 마케팅에서 공익 선택이 소비자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자아관점, 성별과 관계적 질의 조절효과
경영교육연구
2015 .12
외모 관련 사회비교 상황에서 자기해석이 외모만족과 정서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사회및성격
2018 .01
Thoughts on “‘We’ or ‘Me’ consumer goods” five years later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7 .06
교사의 해석 수준이 경험에 대한 개방성에 따라 학생의 창의적 산출물 평가에 미치는 영향
창의력교육연구
2020 .01
자기해석(Self-construal)이 제품 구색에 대한 선호와 다양성 추구 행동(Variety Seeking Behavior)에 미치는 효과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The Effect of Cognitive Disfluency and Construal Level on Consumer Confidence and Product Evaluation: The Role of Consumption Occasions
연세경영연구
2019 .06
메타평가 모형을 활용한 ODA 국별평가 비교분석 연구
국제개발협력
2019 .12
자기해석이 환경마크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5 .08
0